UN의 목표는 신세계질서의 단일정부와 세계종교인가?

기사승인 2018.12.21  22:57:36

김주옥 hannakim70@hotmail.com

  • l김리훈 2018-12-23 07:46:59

    김주옥 선교사님의 글에 전적으로 동감합니다. 계시록을 16년 전부터 연구한 저로서는 지금 어디엔가 적그리스도와 그를 따르는 추종 세력들이 있다고 저는 확신합니다. 저들은 언젠가는 단일 세계정부를 만들 것이며 종교를 통합할 것입니다. 그때가 되면 기독교인을 핍박하는 피의 시대가 오겠지요. 멀리 볼 것이 아니라 북한의 괴뢰 집단을 보고도 알 수 있는 것입니다.

    이 작은 나라를 휴전 이후 왜 가만히 두었겠습니까? 수백만의 불쌍한 북한 주민들이 기아로 죽었으며 지금도 수많은 사람들이 배고픔과 억압과 학대로 고통당하고 있는데 왜 미국은 그들을 그냥 두었을까요? 동방의 예루살렘 이라고 불리우던 평양성이 적국의 손에 넘어가고 수많은 믿음의 형제,자매들이 꼬리 없는 짐승처럼 용광로에서 기형이 되어 노역하고 죽어가고 있는데 왜 미국은 여기에 대해 침묵하고 있습니까?

    미국이 중심이 된 UN은 북한에 대해 인권 문제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지만, 종이 호랑이에 불과 할 뿐입니다. 북한의 핵문제에 대해 UN이 경제제재를 가했다 하더라도 실리가 된다면 미국은 북한과 뒷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 북한의 김정은이가 무슨 빽으로 미국의 Trump와 만났으며 국제무대에서 졸지에 star가 되었겠습니까? 김정은의 뒤에 엄청난 큰 세력이 없다면 실현 불가능한 일이겠지요.

    필자는 휴전이후 적그리스도의 세력들이 북한을 앞으로 있을 “적그리스도 국가”에 대한 sample로 만든 것이고, 또한 그 sample은 매우 성공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적그리스도의 세력들은 그 노하우를 가지고 때가 되면 전 세계를 하나의 정부(북한의 공산정권 처럼), “적그리스도 국가”로 만들 것입니다. 북한을 보십시오. 전 지역이 김일성의 우상화로 마치 광신 집단이 되어 버리지 않았습니까? 북한 같은 나라는 이 세계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설상가상으로 남한정부는 좌경화가 되어가고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하여야 할 한국교회가 세속화 되어 부패해 가고 있습니다. 듣기에는 심지어 좌파 목사들도 많다는 것을 들은 적이 있습니다. 기독교와 유물사관을 가지고 하나님을 부인하는 공산주의는 공존할 수 없습니다. 미국을 결코 믿어서는 안 됩니다. 우리는 이때에 정신을 차리고 근신하여 깨어 기도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도우심 만을 간구해야 합니다. 북한 전역에 산재하고 있는 김일성 동상이 회파되고 주님의 교회가 다시 회복되어 세워지고 탄일종의 기쁜 종소리가 북한 전역에 울려 퍼지는 성탄절이 되기를 간절히 기도 합니다.신고 | 삭제

    1/1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